우주속 하나의 오두막집

[ 넷플릭스 영화보기 ] 꼴ㆍ마ㆍ밀 봐 보기 본문

잡담목록/넷플릭스 영화보기&극장 영화보기

[ 넷플릭스 영화보기 ] 꼴ㆍ마ㆍ밀 봐 보기

포미나 2021. 2. 8. 22:23
더보기

안녕하세요,포미나입니다.

저는 요즘 한 영화에 빠져있습니다.

그 영화는 바로 ‘꼴찌 마녀 밀드레드( The Worst Witch )’입니다.

 


밀드레드 허블

( 벨라 램지 )

예전 밀드레드!벨라 램지입니다!현재 건강상 문제로(ㅠ)하차했다고 해,다른 배우로 연기 중이라네요..ㅜ

밝고 활기찬 시즌 1~3의 밀리가 더 좋았었는데ㅜ근데 배우를 바꾸니 뭔가..밀리가 착해진 느낌이에요.

그러니까 시즌 1~3의 밀리는 막 '에설 핼로!너는 비열하며 나쁘고..'뭐 이러면서 화 잘내는(?)그런 성격이었는데 시즌 4의 밀리는 막 너무 착해진 느낌...?

어색해요ㅜ저만그런가요...

아 시즌 5가 만약 나온다면 이런 스토리로 가면 좋겠네요 밀리 회장되고 이지는 막 자기 언니라며 방방 뛰고 에설은 부회장 되서 막 싸우지는 않겠지....요?교장쌤이 마법 풀어서 예전 밀리로 돌아오면..ㅠㅠ

 


 

근데 예네 셋 아시나요.....

시빌 핼로랑 클라리스 트위그랑 비어트리스 번치입니다

요 삼총사 때게 조아요ㅜㅜ

특히 시빌이랑 클라리스가 좋더라구요

저는 클라리스 이름이랑 걍 다 좋아요..ㅠ

꾸엥


근데 전 꼴 마 밀 팬이잖아요 덕질 중이잖아요

근데 누군가가 꼴 마 밀 재미없다 하면 어떡할까요?

절교...는 심하고 1주일동안 모른척할까...

심하니까 1일동안 모른척으로 결정됬어욥


거기 꼴 마 밀에 오프닝 뮤직 완전 좋거든요

따띠따딴 띠따띠딴 뜨뜨뜨뜨뜯뜨(따따따ㄸ따ㅏㄷ)따라라리띠로리리 또라리릴리리((ㅍㅍㅍ

안니 어쨌든 그렇다구요

The Worst Witch | Theme Song | Netflix Futures - YouTube


있잖아요 여러분들 꼴 마 밀을 아신다면 누구든지 답할 수 있는 질문입니다

Q.에스메랄다가 누구조....

A.핼로 가문 장녀!!!!!!에설의 언니,시빌의 언언니

에스메랄다는 그저 사랑입니다💘

에스미!에스미!라고 응원하고싶네요

히힣(암튼 수퍼두퍼 좋아한단뜻)

저는 왠지 에설만 불쌍하게 여겨질까요

에설만 악역이잖아요ㅜ(핼로 가문에서)

후히우ㅜ에스메랄다는 능력을 잃어버려도 가끔은 오잖아요

더 오면 좋겠다

에스메 사진 건져야하는데.....(귀차니즘)


있잖아요 저는 클&시&밀&에가 제일 좋거든요?

여러분들은 뭘 좋아할지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,❤


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BY.포미나.

Comments